02

 

01.

요즘.. 너무.. 귀찮다. 꽃가루 때문에 눈도 가렵고. 마스크 쓰고 다니기도 귀찮고.. 궁시렁어쩌구

기분 전환 할 겸 나들이나 갈까..했는데, 그것도 귀찮다. 애들 사진 찍어주기도 귀찮다. 그냥 볕 잘 드는 카페가서 하루종일 멍 때리고 싶다. 나가서 돈도 쫌 쓰고... 혼자 있으면 돈 하나도 안씀. 사람들이랑 있을때나 커피 사먹고, 밥 사먹고 하지. 필요한게 없는건 아닌데, '이게 없다고 큰일날까..? 굳이 지금 당장은 필요 없는데..' 싶으면 안사게 되는것 같다. 에어팟이랑 노트북 마우스도 바꿔야 하는데.. 굳이 당장,,? 귀찮다. 

 

 

02.

대충 시간도 때울 겸, 신메뉴도 먹을 겸 스벅 갔던 날. 

민트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그냥 있으면..? 먹는다. 

점심 먹고 2시에 와서 수정할거 조금 수정하니깐 시간 훌쩍 가더라.. 밖이 어두워ㅠ

시간 때우러 온거긴 한데.. 너무 빨리 가서 쫌 슬펐음

(사실 진연이가 크로와상 안사줘서 슬펐던겅..)

 

 

03.

어쩌다 보니 소스랑 치킨무가 중간에 있는데... 왜때무네...

언니 집 가서 치킨이랑 순대 먹었다. 저 치킨 진짜 미친놈.. 치킨 위에 파스타 올라간건데 개맛있음. 이제 치킨하면 

저것만 생각남ㅠ 순대는 언니 학교 앞에 특정 요일마다 오는 순대차에서 샀다. 

먹으면서 거침없이 하이킥 정주행 함. 오분순삭을 보기에는 내가 너무.. 인내심이 없어서..

그냥 풀로 다 봐버림ㅎ 민민 코인 절대 성공해.. 팔 한짝 걸었다..

암튼.. 재밌던 하루..~

 

 

04.

돌아온 mbti 까ㅑ륵

-예술적, 아름다움 추구, 내적 갈등,

-섬세한 감수성, 생각이 많음, 순수한 영혼,

-괴짜, 내면의 세계, 속을 모름,

-통제불능, ADHD, 현실 부적응,

-발랄함, 부드러움, 유연성,

-집과 한 몸, 집에 가고 싶음, 연락 잠수,,,

몇개는 맞고 몇개는 아닌것 같은데........ 특히 '발랄함'에서 읭?함ㅋㅋㅋ

발랄이요..? 부드러움이요..? 유연성이요..? 모르겠읍디다...

 

 

05.

사진은 그냥.. 쓰고 싶어서..

<요즘 노력하는 것>

- 바른 자세(허리피고, 목 피고..)

- 물 많이 마시기

- 삼시세끼 규칙적으로 먹기

- 영양제 챙겨먹기

- 자기전 양치 집중해서 하기

 

<실질적으로 하고 있는 것>

- 바른 자세 핑계로 누워있기

- 물 많이 먹고 배부르다고 밥 안먹기

- 과자먹고 밥 안먹기

- 밥 안먹었다고 영양제 안챙겨먹기

-밤 새워서 양치 안하기

 

똑바로 살자..~

 

 

06.

5월의 후반기.. 커뮤 돌아다니다가 약 6개월전에 모 남돌그룹 카테고리에 쓰여진 글을 보게 되었는데.. 내가 쓴 팬픽 얘기 있더라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개쪽팔렼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왜 아직까지 기억하는 사람이 있는건데요..ㅋㅋㅋㅋㅋㅋㅠ 아직 본진이긴한데.. 진짜 쪽팔린다,,,,,,,,,, 오글거려 죽을것 같음... 저를.. 잊어주세요.. 김여주요..? 전 그런 사람 모릅디다...........